CS CENTER

네시픽의 궁금하신 사항을 모두 해결해드립니다.

고객상담전화 1899-9791

상담시간:09시 ~ 05시30분 / 점심시간:12시 ~ 13시 (휴무 토,일,공휴일)

공지사항

공지 및 뉴스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★★[필독] 주문상태별 처리과정 안내입니다★★
작성자 네시픽 (ip:)
평점 0점




안녕하세요 네시픽 담당자 입니다 :)

 

 

    

* MYPAGE 주문내역에서 확인가능한 주문상태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

[입금전,상품준비중,배송준비중,배송중,배송완료]

 

 

   

 

[ 입금전 ]

 

 

 

      

주문 후 미입금 상태일때 표시됩니다  


무통장입금 같은 경우 실제 입금 후 전산등록까지 30-40분정도 소요되며,

     입금자명/입금금액이 정확하게 입금되었을 경우 입금확인 문자 및 카카오톡 메세지가 발송 됩니다!

 

 

  입금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

     입금문의->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

     내용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!

 

 

 

    

      

[ 상품준비중 ]

 

 

 

    

입금,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주문 완료 된 상태입니다

 

    

현재 상태일 경우 상품변경,상품추가,수령자정보변경,주문취소 모두 가능합니다

    1:1게시판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->네시픽 추가하셔서

     원하시는 변경 내용 정확하게 남겨주시기 바랍니다!

     *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네이버 혹은 도로명주소 사이트에서 검색가능한 주소 확인 후

     상세하게 남겨주셔야 추가 확인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[ 배송준비중 ]

 

 

 

    

운송장배정 작업을 진행하는 중입니다

   


현재 상태일때 수령자정보변경,주문변경,주문취소를 원하시면

고객센터로 즉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★★

* 게시판에 남겨주실 경우 배송작업 중이기 때문에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

 

    

운송장배정 작업은 하루 총 3번 이루어지며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

* 배송작업은 평일에만 이루어집니다(주말/공휴일 X)

    

1: 오전 9-930

2: 오후 230-3

3: 16:00:00 배송마감

(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오전 출고 됩니다)

 

 

 


[ 배송중 ]

    



롯데택배 기사님께서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 배송중입니다

 

    

현재 상태일때 수령자정보변경,주문변경,주문취소 고객센터에서 처리 불가합니다


1. 수령지 주소 변경을 원하실 경우

송장조회가 가능한 시점에 롯데택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! 1588-2121

*운송장 조회는 출고일 기준 오후 9시이후부터 가능합니다!


2. 주문취소/상품변경을 원하실 경우

반품으로 처리 가능하며 사유가 단순변심일 경우

 왕복배송비 5,000원 지불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(출고비용+수거비용)





[ 배송완료 ]




출고일로부터 5일이 경과 할 경우 자동으로 배송완료 처리 됩니다

 

    

구매적립금 / 이벤트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3일 후에 자동으로 지급되오니 이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


혹 제품 수령을 하지 못하셨다면

롯데택배 고객센터 1588-2121 -> 3번 -> 고객님 운송장번호 전달하여

미수취건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








추가 문의사항은 네시픽 Q&A 게시판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->네시픽 추가하셔서

상담 요청해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!



감사합니다 :)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